본문 바로가기

SNS & 이슈 세계

SNS에 올리지 말아야 할 9가지


       


       




理致順理事理~思理를 깨닫는 시간이 되시길...!

SNS에 올리지 말아야 할 9가지




1. 비밀스런 고백, 직장 뒷 담화 


온라인에서 비밀스런 고백과 직장 뒷 담화는 아껴두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 뒷 담화를 하다 일자리를 잃을 수가 있고, 자신은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 불법활동도 나중에 문제꺼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집 주소와 전화번호 


집 주소와 전화번호 공개는 당신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 예로 페이스북에 게재된 주소를 보고 주인이 휴가를 떠난 사이 도둑이 침입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3. 휴가 기간 


당신의 휴가 기간을 공개하는 것은 당신의 집이 그 기간 동안 비어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휴가 날까지 남은 날을 세는 것도 도둑에게 집을 털 수 있는 날이 며칠 남았는지 알려주는 셈이 될 수 있습니다.


4. 잠깐의 외출 


자신이 외출한다고 하며 행선지를 게재하는 것도 자신의 집이 도둑 들 위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5. 개인정보와 자세한 일상생활 


당신의 생일, 출생지,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힌트가 될 만한 정보는 피싱 사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6. 자녀의 이름과 일상생활 


자녀의 이름과 일상생활을 너무 자세히 밝혀 놓는 것은 자녀가 범죄에 노출 될 위험을 높힙니다.


7. 위험한 활동 


보험회사는 당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확인하며 위험요소를 파악하고, 보험금 지급에 참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암벽 등반과 같은 위험한 활동을 한 후 온라인에 알리는 것은 보험료를 인상시킬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타인에 대한 공격, 부적절한 사진 


타인에 대한 공격과 야하거나 부적절한 사진을 게재하는 것도 나중에 자신에게 부메랑처럼 돌아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9. 위치 정보가 드러나는 사진이나 글 


특히 트위터에는 위치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기능이 있어 당신이 올리는 사진과 글들에 위치 정보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 인식 기능을 끄는 것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














╱┳╱┓┳╭┫┳┓╱

╱┃╱┃┣┻╮┣╱╱

╱┻┛┛┻╱┻┻┛╱

GOOD IDEA

♡ 記作成者之文-共有出處告知,我意見相異良知願^__*~! 

[출처 : http://goo.gl/kbl0Yr]


---

 

♥♥♥ ♥♥♥ ♥♥♥

---

 ""*ڰۣڿڰۣڿ*"""   공유 및 출처에 대한 고지 ]  """*ڰۣڿڰۣڿ*"" 

공유를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삭제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재한 후 5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허락하시는 것으로 알겠습니다.^___*~!!! ]

다음 주소의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http://wonemind.tistory.com/254 감사합니다 ! ]

이 글은 본 블로그(지구촌한마음운동)의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본인의 의사가 반영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ڰۣڿڰۣڿ*"""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ڰۣڿڰۣڿ*"" 

---

♥♥♥ ♥♥♥ ♥♥♥

---

출처고지 http://wonemind.tistory.com/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