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 이슈 세계/음악 세계 살펴보기

누가 묻거든



누가 묻거든

작성일


누가 묻거든
얘야~! 묻지 말거라! 인생을 알려면 세월에게 물어보렴!?


얘야!? 묻지 말거라~! 그걸 알려고 사계절을 살아봤는데.... 다시 오는 계절은 또 다른 대답을 가져다 주는구나~!
해마다.... 같은 꽃이 피고 해마다 같은 바람이 불고 해마다 같은 비가 오는데 나이가 들수록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니 내가 정답을 말해 줄 수가 없구나~! 얘야~! 묻지 말거라~! 배운 게 있다면 수학 공식은 알려 줄 수 있겠고.... 들은 게 있다면 아는 것은 가르쳐 줄 수 있으나.... 인생만큼은 내가 가르쳐 줄 게 없구나. 똑 같은 사람이라면, 내가 너에게... 내가 실패한 것을 말해줄 수 있으나, 사람은 저마다 달라서 보고 느끼는 것이 다르니, 얘야~! 묻지 말거라~! 그저 세월에 가끔 힘들면 해님에게 물어서 방긋이 웃는 법을 배우고 그저 가슴이 아플 땐~! 살포시 내리는 빗물한테 배우고, 고통을 잊고 싶을 땐.... 휘익하고 지나가는 바람에게 배워서, 그렇게 세상을 살아가렴~! 혹시나 누가 묻거든.... 온 세상이 선생님이니 자연에게 배웠다고 전해 주렴~!? 울님들~! 항상 健康 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잔 (소주 한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이 되세요~^^~!

,·´″~pyh~°`″´·,



                      그 누가 묻거든.... '왜 사느냐?'고 묻지마시게....             

[출처]  http://m.blog.daum.net/yh229266p/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