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시대의 健康心因樂類/남성 건강상식들...

남성들에게 최고로 좋은 음식 11가지



       


       

理致順理事理~思理를 깨닫는 시간이 되시길...!

♡ 남성들에게 최고로 좋은 음식 11가지 

남성들에게 특히 좋은 음식에는 어떤 게 있을까요? 근육을 만드는 데 좋거나, 발기력 향상이나 양질의 정자를 생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음식들을 말할 것입니다. 

미국의 저명 건강·의료 종합사이트 ‘웹 엠디(Web MD)’가 ‘남성을 위한 최고의 음식’ 11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봅니다.


1. 붉은 살코기

소고기 스테이크와 감자를 즐겨 먹는 남자라면 운이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소와 돼지의 살코기는 그야말로 단백질 덩어리이며, 지방은 닭의 가슴살 보다 조금 많을 뿐입니다. 붉은 고기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류신의 저장소이기도 하니... 남성 여러 분들! 그렇다고 과식은 삼가하시고 적당히 스태미나도 높이고 정력도 적당히 사용할 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2. 초콜릿

체내의 혈액 흐름을 좋게 합니다. 다크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플라바놀 성분은  바로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고, 혈액의 순환을 향상시켜 혈압을 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특히 혈액 흐름이 좋지 않아 발기력에 문제가 있는 남성들에게 특히 좋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3. 생  강

몸 안의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생강을 꾸준히 섭취하면.... '운동을 하다 근육을 다쳤을 때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바나나

근육 수축과 뼈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칼륨은 혈압을 낮추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5. 현  미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살코기와 시금치, 파인애플 등을 넣어 요리해 먹으면 더 좋습니다. 현미와 통곡물은 적정 체중을 유지하고, 심장병과 2형 당뇨병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6. 베리류


각종 암 발병 위험을 줄이는 산화 방지제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동물 실험 결과, 베리류는 기억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노년에 많이 발생하는 치매의 두려움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좋습니다.


7. 토마토 소스

몇 가지 암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는 리코펜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토마토 소스를 정기적으로 먹는 남자들은 전립샘 암에 걸릴 가능성이 크게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8. 콩

전립샘 암을 예방하는 데 최고의 식품은 바로 콩입니다. 된장국 등으로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습니다. 아시아 사람들은 콩으로 만든 음식을 미국 사람들보다 90배 이상 더 먹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 때문에 아시아 인들에게 전립샘 암은 흔한 질병이 아닙니다.


9. 구운 감자

요리하기 쉽고 푸짐한 감자 구이입니다. 구운 감자 속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해 노화와 각종 질병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 외에도 고추와 키위, 감귤류에도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10. 조개류

아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심장과 근육, 재생 체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아연 수치가 정상보다 낮으면 정자의 질이 떨어져 불임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11. 생  선

연어, 청어, 정어리, 광어는 몸에 좋은 지방의 저장소입니다. 이런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이 들어 있습니다. 이 지방은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

╱┃╱┃┣┻╮┣╱╱

╱┻┛┛┻╱┻┻┛╱

GOOD IDEA

작성자:대한 한울컴[PC나라]님을인용,下記作成者之文-共有出處告知,我意見相異良知願^__*~! 

[출처] : http://goo.gl/g4p7Bs

---

 

♥♥♥ ♥♥♥ ♥♥♥

---

 ""*ڰۣڿڰۣڿ*"""   공유 및 출처에 대한 고지 ]  """*ڰۣڿڰۣڿ*"" 

공유를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삭제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재한 후 5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허락하시는 것으로 알겠습니다.^___*~!!! ]

다음 주소의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http://wonemind.tistory.com/254 감사합니다 ! ]

이 글은 본 블로그(지구촌한마음운동)의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본인의 의사가 반영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ڰۣڿڰۣڿ*"""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ڰۣڿڰۣڿ*"" 

---

♥♥♥ ♥♥♥ ♥♥♥

---

출처http://wonemind.tistory.com/488, http://goo.gl/vYH3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