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 인문학/인간 관계학 속의 SNS

참! 멋진 아버지

 


참! 멋진 아버지

 
 
 
 
참! 멋진 아버지
 
 


 

Music : 정주고 내가 우네 - 경음악 
(스마트폰은 ▷ 를 누르세요)


어느 20대 아들이, 
어머니와 말다툼을 하게 되었고

언성이 커지며
소리를 질러댔다.

어머니는
무척이나 슬퍼하셨다.

그런 일이 있은 후
며칠 뒤 아들은

아버지와 둘이서
어느 곳인가를 갈 일이 있어

함께 차를 타고
가는 중이었다.




아버지께서는
아들에게,

나직한 음성으로
이렇게 물으시는 것이었다.

"넌 나중에,
네 애인이 있는데,

어떤 남자가
네 애인을 울리면 어떻게 하겠니?"

"그런 놈을 그냥 둬요?
팍~~ 뒤지게 패 줘야지요!"




그러자 ~~~
아버지 말씀이,

"네 엄마 울리지 마라.
내가 가장 사랑하는 여인이거든..."

아들은
아무런 대답도 할 수가 없었다.

그때,
그의 아버지가 

어머니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그리고

가족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게 되었다.

참 멋진 
아버지이십니다~!




큰 소리 내지 않아도
야무지게 꾸짖지 않아도

이렇게 멋지게
자식을 훈육할 수 있는

아버지의
지혜가 부럽습니다.

이런 아버지의 지혜가
우리의 온 가정에

사랑으로 넘처나길
기도합니다.

- 감동 글 중에서 -




우리 님들~!

공감! "콕"
눌러 주시길 부탁드리구요!!!

健康 조심하시고
親舊들 만나

茶 한 잔 (소주 한 잔) 나누시는
餘裕롭고 幸福한 나날 되세요~^~!






 

[출처]  http://cafe.daum.net/stargeter/d6An/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