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 프로모션/태그 제대로 알기

페이스북 공감멘트20121203

지구촌한마음의 소리

페이스북 공감멘트20121203


- 오늘은 2012년 12월 3일- 대선 16일 전입니다. 남은 기간동안에 앞으로 5년동안 한국을 이끌어갈 대통령을 잘 뽑아야 하겠습니다.


즐거운 12월.... 2012년 둘째 주의 첫 월요일입니다. 이번 마지막 한 달도 즐거운 마음과 희망찬 마음으로 시작하시고.... 오는 12월의 대미를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mythology365 공감하며 마음에 소중히 간직하고자.... 그리고 다른 알지 못하는 페친들에게 같이 나누고자 공유합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제공을 허락하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페친님들.... 사랑합니다. 삶의 질을 높이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세요.
남은 11월을 의미있게 마무리 하신 줄을 믿습니다. 그리고 대미를 장식할 12월도 항상 겨울 감기를 조심하시고.... 또 건강들 하시길 기원합니다. 


또 페친님들에게 12월 한달 동안 오는 2013년 새해를 알차게 맞이하는 그리고 준비하는 기간이 되시길!^^~!
오늘 하루는 지나가면 결코 되돌아 오지 않는 귀중한 시간입니다. 남은 시간도 귀중한 추억을 창조하는 하루되시길 기원합니다.


♥♬♬♡...♡.·'´.,·´`°♡ 지구촌 모든 인류는 하나! 지구촌한마음은 나의 내면으로부터 먼저 시작한다. 다음은 너로, 다음은 우리로, 다음은....? 사회로, 다음은 국가로, 다음은 지구촌 각 나라로 이어져.... 지구촌의 모든 인류가 이 운동에 참여할 때까지 이어지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이 운동은 이 글을 읽은 바로 그 순간에 나부터 먼저 시작하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의 단초는 히브리어 알파벳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히브리어 알파벳은 바로 우리 영혼이 가야만 할 인생길을 보여주는 것임을 올바르게 인식한다면 - 우리의 모든 인생길은 더 풍요한 삶의 질을 높이면서.... 우리 인간의 존엄성을 먼저 자기 자신이 먼저 찾은 우리 각자의 영혼들이 더 풍요로운 삶의 질을 높이면서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을 확신하기 때문이고 또 그렇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 지구촌한마음운동(GOM-Global One Mind's Voice)의 생각입니다. 김상구 드림 -


[출처:::: 상태 업데이트 작성자: Seong Hoi Kim님이 인용한 내용과 사진(동영상 - 링크 공유한 것을 포함한 것)을 다시 링크를 공유했습니다.]


- I LOVE YOU - ♡~`'♡~ Life ♥♬♬♡...♡.·'´.,·´`°³о♥ Have a Good Time....♥¸,·´´`°³о♥

IInspire warmth 

     GOM은 "인류에게 따뜻함을 불어 넣기를 원합니다!"
LListen to each other 

     GOM은 "여러분의 의사를 듣길 원합니다!"
OOpen your heart 

     GOM은 "여러분의 마음을 열길 원합니다!"
VValue your union 

     GOM은 "여러분을 가치있게 평가하길 원합니다!"
EExpress your trust 

     GOM은 "여러분의 신뢰를 표현하길 원합니다!"
YYeild to good sense 

     GOM은 "좋은 말로 충고받길 원합니다!"
OOverlook mistake 

     GOM은 "여러분의 실수를 이해하길 원합니다!"
UUnderstand difference 

     GOM은 "우리의 서로 다양함을 이해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