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대를 사는 지혜/나의 시간 하나님의 시간

불가능해 보이는 일부터 시작하라


       


       

理致順理事理~思理를 깨닫는 시간이 되시길...!

[믿음과 신념의 예화 : 김상구 편저 ] 002
불가능해 보이는 일부터 시작하라


가라사대 너희 믿음이 적은 연고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만일 믿음이 한 겨자씨만큼만 있으면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기라 하여도 옮길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마17:20)

당신이 만일 가능만을 생각한다면 당신의 인생은 행복하고 스릴이 넘치며 활기찬 생활이 될 것이다. 

그러나 문제만을 생각하기 때문에 불행해지고 절망적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문제만을 바라본다면 항상 실패만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문제를 포함하여 가능만을 생각한다면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가능만을 생각하려면, 불가능하게 보이는 어떤 큰 꿈을 가지는 일부터 시작하라. 

또는 당면한 문제가 무엇인가 확인해 보라. 

그리고 한가지씩 해결해 나가되 당신의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평소에 생각했던 꿈이나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10가지 방법을 기록하고 하나씩 처리해 나갈 때 하나님께서는 大路를 열어주실 것이다.


╱┳╱┓┳╭┫┳┓╱

╱┃╱┃┣┻╮┣╱╱

╱┻┛┛┻╱┻┻┛╱

GOOD IDEA

작성자:대한 한울컴[PC나라]님을인용,下記作成者之文-共有出處告知,我意見相異良知願^__*~! 

[출처] : http://kcm.co.kr/bible01/time/rhs002.html

---

 

♥♥♥ ♥♥♥ ♥♥♥

---

 ""*ڰۣڿڰۣڿ*"""   공유 및 출처에 대한 고지 ]  """*ڰۣڿڰۣڿ*"" 

공유를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삭제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재한 후 5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허락하시는 것으로 알겠습니다.^___*~!!! ]

다음 주소의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http://wonemind.tistory.com/254 감사합니다 ! ]

이 글은 본 블로그(지구촌한마음운동)의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본인의 의사가 반영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ڰۣڿڰۣڿ*"""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ڰۣڿڰۣڿ*"" 

---

♥♥♥ ♥♥♥ ♥♥♥

---

출처http://wonemind.tistory.com/488, http://goo.gl/vYH3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