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대를 사는 지혜/나의 시간 하나님의 시간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가능성을 믿어라


       


       

理致順理事理~思理를 깨닫는 시간이 되시길...!

[믿음과 신념의 예화 : 김상구 편저 ] 003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가능성을 믿어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일이 없느니라 하시니(막9:23)


나는 아내와 함께 교회를 세우기 위하여 캘리포니아로 왔다. 그러나 사람마다 예배드릴 장소가 없다고 했다.

문제가 앞을 가로막고 있었다. 차 속에서 아내와 나는 예배 장소로 사용할만한 10개의 장소를 적었다.

우리가 가진 것이라고는 월부로 구입한 올갠과 현금 5백 달러뿐이었다. 그러나 우리가 기록한 10개의 장소는 정말 값진 것이었다.

나는 목록을 가지고 가능성을 점검하기 시작했다. 목록에 나타난 첫번째 장소는 학교였다. 나는 즉시 그 지역에 있는 학교 당국을 찾아가 보았지만 학교 시설을 교회로 사용하는 것을 법률이 금하고 있었다.

나는 다시 두번째 장소를 점검해 보았다. 안식교 교회를 빌려보는 것이었다. 그들은 토요일에 예배를 보기 때문에 주일만 사용한다면 빌려줄 것 같았다. 그러나 이미 다른 사람이 쓰기로 되어 있었다. 

그렇지만 나는 목록에 적힌 세번에서부터 여덞번째 장소를 훑어보았지만 가능성이 없는 것들 뿐이었다.

아홉번째 장소인 극장이 오히려 가능해 보였다. 우리가 살고 있는 곳에서 동쪽으로 3마일쯤 떨어진 곳에 오렌지 드라이브인이라는 그 아홉번째의 극장이 있었다.

극장 매니저는 나의 연락으로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그 요구를 받아들여, 그로부터 1주일 후에 주일만 사용하라는 내용의 전화를 해준 것이었다.

그 이래로 하나님은 계속해서 우리들에게 기적을 안겨주셨다.

여러분들도 목록을 작성하여 이용하라. 하나님은 당신에게도 이와 같은 기적을 안겨주실 것이다.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서는 내가 일할 때 당신께서도 일을 하시어 선한 일이 되도록 변화시키신다.


╱┳╱┓┳╭┫┳┓╱

╱┃╱┃┣┻╮┣╱╱

╱┻┛┛┻╱┻┻┛╱

GOOD IDEA

작성자:대한 한울컴[PC나라]님을인용,下記作成者之文-共有出處告知,我意見相異良知願^__*~! 

[출처] : http://kcm.co.kr/bible01/time/rhs003.html

---

 

♥♥♥ ♥♥♥ ♥♥♥

---

 ""*ڰۣڿڰۣڿ*"""   공유 및 출처에 대한 고지 ]  """*ڰۣڿڰۣڿ*"" 

공유를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삭제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게재한 후 5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허락하시는 것으로 알겠습니다.^___*~!!! ]

다음 주소의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http://wonemind.tistory.com/254 감사합니다 ! ]

이 글은 본 블로그(지구촌한마음운동)의 의견과 다를 수 있으며,

 본인의 의사가 반영된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ڰۣڿڰۣڿ*"""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ڰۣڿڰۣڿ*"" 

---

♥♥♥ ♥♥♥ ♥♥♥

---

출처http://wonemind.tistory.com/488, http://goo.gl/vYH3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