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시대의 健康心因樂類/<웃고 살아요!> 長壽心

한번 웃고가요~!?





한번
웃고가요~!?





♥   어느새~~ 단어가 잘 생각나지 않는 

우리들의 모습에서 어이없는 웃음을 얻습니다~^^!


♧ 회갑 잔치가 기억이 안나서 육순, 회갑이 겹쳐서 
   "육갑잔치 잘 치루셨어요?"....ㅋㅋ

♧ 애기 엄마가 교보문고에 가서 한참 책을 찿는데 ~ 점원이 와서 "무슨      책 찿으세요? 도와 드릴까요?" 했더니~

   '"돼지고기 삼형제" 있나요? '했더니~ 점원이 '"아~네 ~ 혹시요 "아기    돼지 삼형제" 찾으시는 거 아니에요?'

* 아이스크림 사러 가서 '설레임'이 기억이 안나서 
  " 망설임 주세요~" ㅋㅋ

* 은행에 통장 재발행하러가서 
  "이거 재개발 해주세요...."

* 시댁에 보낼 이바지 음식 주문을 할려고
  전화를 해서~ "여보세요 씨받이음식 주문하려는데요~!"

* '울 부모님은 한살 차이신데요' 라고 해야하는 걸
  "울 부모님은 연년생이세요"....ㅋㅋ

* 친구 집에 갔는데 그 어머님이 "포크레인 먹어라~!"
  알고보니까 콘프레이크였다는.....

* 소보루빵 사러 빵집을 갔는데.
  주인 아저씨 얼굴이 심한 곰보인 걸 보고 갑자기 당황하여
  "소보루아저씨, 곰보빵 주세요~!" 했다는.....ㅎㅎ

* 교회에서 식물인간이 된 신자 병문안을 갔는데....
  위로한다고 한 말이~
  "아드님이 야채 인간이 되셨으니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겠어요......"
  식물 인간이란 단어가 생각이 안나서..... 했다는.....ㅋㅋㅋ

* 커피전문점에서 당당하게 커피를 시킵니다.
  "아프리카노 한 잔이요....." ㅋㅋㅋ

* 누구랑 전화 통화하다 갑자기 주머니에 뒤적이며.... 

  “나 핸드폰 없어졌다!! “좀 있다 통화하자~!"~하면서 전화기 끊었다는     ㅡㅡㅎㅎㅎ~!!!

배꼽 빠지게 한번 웃어 보는 날 되십시오 ... ~!!! ㅎㅎㅎ



[출처]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428270774240097&set=a.108861096181068.1073741829.100011715334355&type=3  변사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