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소셜웹 소식란

i-commerce(Ubi)-SNS시대는 돈을 버는 소비를 하는 시대로 스마트폰의 카멜레온 소비자들이 세상을 바꾼다.





이제
는 

돈을 버는 소비를 하는 스마트폰의 카멜레온 소비자들

이 세상을 바꾼다.

 

우리아이들을 나보다 더 잘되게 하고 싶으면

나보다 더 많이 가르쳐라 나보다 더 많은 일을 하게하라

우리부모님들은 어렵게 살았기 때문에 자녀들을 편하게 살게 싶지 않아요

그러면 아이들은 더 힘들게 산다. 아이들은 무엇을 해먹고 살까?...........


한 사람의 꿈은 꿈이지만 함께하는 꿈은 현실이다.

. 

지렛대의 원리라는 것이 있다.

"혼자서100%노력하는 것보다 100명이1%씩 1000명이 0.1%씩 노력하는 것이 더 났다".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한 시간복제를 통해 많은 돈을 벌어들이지 못할 이유는 없다.

다만 구체적인 방법을 모르고 있을 뿐이다.

돈을 버는 방법에서 사업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은 지렛대 원리를 활용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첫째, 기업을 세우는 것이다

그러나 엄청난 자본과 기술 사업아이템, 사업계획 등이 있어야 하는데 이 모든

것이 있는가? 평범한 우리는 없다.

 

둘째, 기본시스템을 사는 것이다.

이것도 적으나마 자본이 있어야한다 맥도날드,KFC, 피자헛, 롯데리아, 패밀리마트

등 우량 프랜차이즈를 살수 있다면야 좋겠지만 그러나 이것도 너무 많다,


셋째, 성공자가 만들어 놓은 시스템에 들어가서 일부가 되어 사업을 벌이는 것이다.

그 중의 한 가지가 바로 프로슈머마케팅이다.

무자본, 무점포, 무위험 사업이다, 검증만 철저히 하라

 

프로슈머마케팅은 경영학의 직접판매 "Direct Selling" 이론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방문판매, 통신판매, 회원제판매 등을 포함하는 신 유통기법이다.


이 유통방법은 기존의 마케팅에서 지불했던 광고료 그리고 판촉활동을 위해서 들어가는 

막대한 비용을 제품품질이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비용을 전환하여 생산자와 소비자에게

동시에 만족을 얻도록 해주는 성공시스템이다.

제대로 된 검증된 3년 이상 된 유통회사를 찾아라.

 

23세에 백만장자가 된 '폴게티' 의 경제적 성공을 위한 지렛대원리의 6가지 요소를 살펴보면


1, 자신만의 일을 가져라.(평생 일을 하는 것이야 말로 살아있는 연금이다.)

2. 반드시 수요가 큰 제품을 공급하라(생필품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인가?)

3. 경쟁자보다 우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라. (독점성, 특허권, only )

4. 제품에 반드시 확실한 보장 제도를 도입하라. (공제조합의 소비자보호가능,100% 고객만족)

5. 열심히 일하는 사람에게 적정한 보상을 해 주어라. (,윤리성, 도덕성, 합리적 보상배분)

6. 다른 사람의 성공을 도와줌으로서 자신의 성공을 도모하라. (휴먼 인테크의 관계성)


이 6가지 조건을 충족시킬 21세기형 비즈니스는 프로슈머마케팅이다.


누구나 할 수 있고 자본이나 사업에 대한 특별한 지식 또는 사업경영 노하우가 필요한건

아니다.

시간복제 사업이기에 일단 네트가 구축되면 활동을 안 해도 수입은 나온다. 또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수입을 평생주고 상속도 되는 권리가 보장된 파이프라인 사업이다.

프로슈머마케팅은 '사람과 사람으로 연결된 Net Work(그물을 짜는)을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유통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파이프라인 비즈니스' 라고 말할 수 있다.




방문판매란?

한사람의 판매원이 고객을 한사람씩 직접 방문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

천만원목표면 혼자하기엔 무지하게 힘듬 (화장품, 카드. 상조, 자동차상품에 많이 이용함)


다단계판매란?

판매원 자신을 포함 하위 판매원을 두고 물건을 파는 방식 방문판매보다 수월함

천만 원의 매출을 목표한다면 혼자보다 10명이 하면 1인당 백만 원이면 목표달성


프로슈머마케팅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여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자가소비'만 하면 된다.

천만 원 목표라면 100명의 회원소비자가 10만원씩 자가소비하면 쉽게 달성

또한 소비실적에 따라 일정액 캐시백이 된다는 점이다 그래서 쓰면서 돈 번다는 것임.

직접판매가 방문판매나 다단계판매와 근본적으로 다른 것은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소비하는 것' 이라는 점이다 필요 한만큼 소비하고 경험한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여 소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프로슈머마케팅의 본질이다.

 

프로슈머마케팅은 본업을 가지고 있으면서 각자의 사정에 맞게 부업으로 시작할 수 있는 

이상적인 사업이다 여유시간을 활용하여 직접 판매의 본질을 제대로 전달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한다.

 



프로슈머마케팅은 이제 분명히 기업과 개인에게 한없는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우리는 지금 새로운 운명을 창조하게 될 신대륙에 첫발을 내딛고 있다.

이 드넓은 인터넷 대륙에서 무엇을 할 것인가는 전적으로 개인의 선택에 달려있다.

지금 누가 먼저 사이버 공간에 깃발을 꼽느냐가 10년 뒤에 운명을 결정하는 엄청난 결정이 

될 것이 PC에서 스마트폰시대로 가는 유비쿼터스 프로슈머시대이다.

 

 

이제는 돈을 버는 소비를 하는 시대로 스마트폰의 카멜레온 소비자들이 세상을 바꾼다.


          

                             돈을 쓰면서 돈을 버는 하이리빙

http://j.mp/i_commerce

             김진걸 010-4459-3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