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시대의 健康心因樂類/생식 건강상식들...

[철저해부 1] 생식! 그게 왜 그렇게 좋은 건데? 생식이 필요한 이유는 왜일까요?

지구,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운동,김상구,인류,인류의 미래,과학적,김수경박사,건강특강,건강,수명,굶주림,DNA,굶주림의 DNA,식사하는 법,건강한 수명
*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며 의견을 존중합니다.
방문하시는 기념으로... 방명록에 짤막한 한 구절이라도 남겨주신다면....
여러 분들의 방문으로 저는 큰힘과 기쁨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감사^___^!



[철저해부 1] 생식! 그게 왜 그렇게 좋은 건데? 

생식이 필요한 이유는 왜일까요?


인간의 몸은 태어날 때부터
2.6kg의 저체중아로부터 3.6kg 정도의 우량아의 몸의 무게로 태어나는 것이 보통이었지만.... 요즘의 시대에는 자라면서 60kg 이상이 되는 무거운 몸무게를 지탱하면서 살아가야만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이 아무 것도 먹지 않고.... 음식 없이 물과 공기만 먹고는 30일을 버틸 수가 없다고 합니다.

물 없이 공기만으로는 7일을 버티기도 버거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기 없이는 4분을 버티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들의 몸은 음식 이전에 공기가 정말 중요합니다. 

공기도 실내 공기보다는 실외의 청정 지역의 공기가 더 좋다고 합니다. 번개나 비바람이나 천둥에 의해서도 정화도 되지만 실내는 온갖 마감재들과 전자파에 의한 환경물질에 오염이 되어 있어서.... 하루에 2시간 정도는 환기를 시키지 않으면 안 되는 실정입니다.

물론 우리가 살아가면서 마시는 공기는 마시는 순간 30초 만에 혈액으로 흡수가 된다고 합니다. 좋은 물은 우리 몸의 세포를 생성시키고 또 노폐물을 걸러내는 일에 도움을 주지만 알콜 등은 우리들의 몸에 해를 입히게 됩니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혈액은 약알칼리의 ph농도 7,38~7.45ph를 유지해야 함으로.... 우리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전해환원수기 휴대용 물병 등을 이용하여 알칼리수를 음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매일 먹지 않으면 안 되는 밥은 우리가 입으로 먹는 음식 모두를 이야기 하는데 원재료가 좋으면 우리 몸을 좋아지게 만들 것입니다. 그러니까 우리 몸은 좋은 원재료만 태양 에너지와 땅에너지가 만나서 씨 열매인 채소의 뿌리를 만들고 그 생산된 것을 소나 닭, 돼지들이 먹고 또 그것을 사람들이 섭취하면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한 가지 예로 시금치를 보면.... 시금치의 잎은 자외선이 내리쬐는 그 강력한 자외선을 방어하기 위해서는 자기의 잎에서 배출되는 독소가 바로 우리 사람들의 몸에는 유익한 비타민 C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의 시금치 재배는 사시사철 하우스에서 재배가 되고 있는 것을 우리는 먹어야만 하는 실정입니다. 

우리가 시금치를 재배하는 하우스의 한 겹을 쒸우게 되면 25%의 자외선이 차단이 된다는 것을.... 그리고 2~3겹을 하게 되면 75%가 차단이 된다고 한다면.... 비타민 C라는 우리에게는 독성 물질을 별도로 만들 필요가 없게 되는 것을.... 다시 말하면, 우리는 아무 영양소(, 자외선을 막을 힘)가 없게 된 시금치인 채소나 과일을 먹게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그로 인하여 우리 몸은 산성비를 비롯하여 유전자 변형이나, 땅의 형질들을 변화시키는 농약인 유착제 사용 등으로 우리 몸에는 나쁜 독소만 쌓아갈 뿐이라는 것을 말하는 것이기도 한 것입니다. 

우리 몸은 그래서 자연 그대로의 생식을 취하지 않으면.... 우리 몸은 앞으로 계속 독소만 쌓아가는 꼴이 되어버리고 결국은 그 독소로 인하여 웰빙하는 삶인 아름다운 삶보다는 질병의 고통으로 살아가야만 한다는 무서운 현실에 직면하고 있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제 우리 소비자들은 현명하게 대처하지 않으면 우리들의 사랑하는 자손들이 이러한 오염원의 음식의 재료에 의해서 찌들어서 살아가는 것을 막는 방법은 다름 아닌 생식을 한 끼라도 섭취하면서 살아가야만 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는 현실은 어떻게 보면 비참한 생각이 들게 되겠지만..... 현명한 소비자들은 이러한 오염원의 음식 재료를 선별하여 섭취하는 지혜를 발휘한다면.... 결코 우리들의 사랑스러운 가족들은 건강하게 웰빙하면서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을 확신합니다. 

그것은 바로 현명한 소비자들의 선택에 의해서 결정되는 것임을 명심해야 하겠습니다.

▲ 시중에서 발매되고 있는 순생식을 잘 복용하고 자신의 몸을 잘 관리한다면 건강한 웰빙이 가능합니다. 상담환영! 아래 전화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순생식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다면 010-8697-8000이나 010-2944-0064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구,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운동,김상구,인류,인류의 미래,과학적,김수경박사,건강특강,건강,수명,굶주림,DNA,굶주림의 DNA,식사하는 법,건강한 수명
* 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며 존중합니다. 방문하시는 기념으로 방명록에 짤막한 한 구절이라도 남겨주신다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