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시대의 健康心因樂類/생식 건강상식들...

[철저해부 2] 생식! 그게 왜 그렇게 좋은 건데? 순생식이라면 어떠해야만 할까요?

지구,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운동,김상구,인류,인류의 미래,과학적,김수경박사,건강특강,건강,수명,굶주림,DNA,굶주림의 DNA,식사하는 법,건강한 수명
*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며 의견을 존중합니다.
방문하시는 기념으로... 방명록에 짤막한 한 구절이라도 남겨주신다면....
여러 분들의 방문으로 저는 큰힘과 기쁨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감사^___^!



[철저해부 2생식그게 왜 그렇게 좋은 건데? 

순생식이라면 어떠해야만 할까요?


씨 눈 - 도정하지 않은 통 곡식의 영양 그대로를 말함.

                     ♤ 엽록소 - 조리과정에서 열에 의해 파괴가 되거나....              다양한 녹색 채소류가 생으로 있는 것을 말합니다.

                     ♤ 효 소 - 소화효소, 대사효소로 소비되거나 소진되는 것을     최대한 절약하도록 작용하여 식품효소를 공급하여야만       합니다.

 

생식의 효과는 어떤 기준이어야만 할까요

 

비타민이 살아 있어야 합니다.

혈액이 깨끗해야만 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야만 합니다.

생리 활성물질이 살아 있어야만 합니다.

노화 속도를 늦춰주어야만 합니다.

체질이 개선되어야만 합니다.

면역력이 강해져야만 합니다.

만성 피로가 사라져야만 합니다.

피부가 깨끗해져야만 합니다.

 

좋은 생식이 되려면 어떻게 생산되어야만 할까요?

동결 건조공법이어야만 합니다.

친환경 농산물 환경이라야만 합니다.

위생 처리가 완벽하도록 생산되어야만 합니다.

인공 첨가물을 배제해야만 합니다.

녹색 채소류로라야만 합니다.

One Stop Line 제조공법이라야만 합니다.

 

세계인들이 모두들 함께하는 생식의 효능은?

 

암 예방식, 암 재발방지식으로

생활습관병의 치료식으로

바른 직장인을 위한 아침 식사용으롷

자녀의 성장식으로

어르신을 위한 효도식으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식으로

누구나 먹어야 하는 면역식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체중조절식으로 

 

생식(生食)을 할 경우에 ()의 흐름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생식(生食)인 디톡스가 강력하다보니까.... 건강한 피()를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

 

1.  육식(肉食)을 할 경우의 기의 흐름 - 상단전 부위에서 기가 소진하고 있음을 알 수가 있습니다.       

육식(肉食)을 할 때의 기의 흐름은 상단전 부위에서부터 기가 소진됩니다 

2. 화식(火食)을 할 경우 기의 흐름     

화식(火食)을 할 때의 기의 흐름입니다. 

3. 채식(菜食)을 할 경우 기의 흐름      

채식(菜食)을 할 때의 기의 흐름입니다. 

4. 생식(生食)을 할 경우 기의 흐름

생식(生食)할 때의 기의 흐름입니다.

 

먹는 기준은 바로 자연을 먹는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므로 깨끗한 자연을 담은 것이 바로 순생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2가지 정도 선별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특 징 

   - 허브새순 함유 생식 : 다양한 허브를 함유하였을  아니라 발아상태 의 영양을 가진 새순을 함유하여 원료적인 차별성이 높다고 하네요.    
   - 
완전한 식탁의 재현 : 생식 1포를 섭취함으로써 잡곡밥 1공기감자 1/3사과1버섯1g, 시금치 무침 1접시미역국   밥상을 먹 는 것과 같은 영양적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네요.
  - 다양한 원료 첨가 : 원료 수가 기존 34종에서 범용 생식(허브 순생식)  47프리미엄 생식(허브 순생식 프리미엄) 65종이 함유되어 있 다고 하네요.
  - 자연 친화적 아로마 살균장치 사용 : 유칼립투스레몬라벤더 정유 를 이용하여 자연 친화적이고 인체에 안전하게 살균작용을 한다고 하 네요.
  - 안전한 분쇄 방식 : 원료 분쇄 시에 기계식 분쇄 방법이 아닌 기류식  분쇄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영양소 파괴나이물질(중금속함유 등 의 위험성에서 벗어날  있다고 하네요.

 성분  배합

  

앨트웰 허브 순생식

앨트웰 허브 순생식 프리미엄

 

보리옥수수찹쌀흑미현미알파현미율무차조수수검은콩검은깨

보리옥수수찹쌀흑미현미알파현미현미찹쌀,  율무차조수수검은콩검은깨녹두대두

새싹류

발아현미발아보리발아옥수수

발아현미발아현미찹쌀발아보리발아율무발아옥수수발아수수발아차조발아녹두발아검정깨발아검은콩

채소류

호박무청양배추시금치인진쑥돌미나리감자고구마

호박무청양배추시금치인진쑥돌미나리감자고구마당근우엉

버섯/해조류

표고버섯스피루리나클로렐라미역다시마

표고버섯스피루리나클로렐라미역다시마양송이버섯

과일류

딸기오렌지사과파인애플

딸기바나나파인애플감귤사과토마토

허브/녹즙

맥류약엽모로헤이야스테비아잎케일신선초

맥류약엽모로헤이야스테비아잎케일신선초레드클로버밀크씨슬녹차

 

두유자일리톨프락토올리고당싸이클로덱스트린천일염누룽지분말카라기난비타민믹스

자일리톨프락토올리고당싸이클로덱스트린천일염누룽지분말카라기난비타민믹스

  

47

65

 

 권장 섭취 방법

   - 1 1-3, 1 1포를 생수 또는 두유 200ml 타서 드시도록 되어 있네요. 생식을 드신 후에 1-2컵의 물을  드셔서 수분을 충분히 섭 취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규격 : 40g * 30포가 들어 있네요.

 

재료 용어를 자세하게 밝히면 다음의 종류가 있습니다. 

             - 스피룰리나 : 에티오피아 원산이며 클로렐라 등과 함께 미래의 단백질원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청록색으로 나선형이며 길이는 300500μm, 나비 8μm입니다. 30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열대 지방의 염호(鹽湖)에 자생한다고 합니다. 

                단백질의 함유량은 60% 이상, 그 밖에 필수아미노산, 지방, 몇 종의 비타민, 각종 색소를 함유한다고 하네요. 또한 태양에너지로 이산화탄소를 동화하여 생육한다고 하니까.... 여러모로 유익한 재료인 것 같습니다.. 

             - 클로렐라 : 녹민물·습지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지름 10이하의 구형 또는 타원형의 단세포라고 합니다. 편모가 없어 운동력이 없다고 하네요. 세포는 1개의 핵과 컵 모양의 엽록체 1개가 있다고 합니다.
       
피레노이드(pyrenoid)는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성장한 세포는 분열을 통하여 증식하고, 보통 4개의 딸 세포가 내생포자(內生胞子)를 형성한다고 합니다. 

                현재 약 10종으로 알려져 있다네요. 이들은 광합성 능력이 뛰어나고 배양하기 쉽기 때문에 식물의 광합성 연구에 흔히 사용되어 왔다고 하네요.
        
미국의 캘빈 교수는 1946~1954년 클로렐라를 이용하여 14C의 방사성 동위원소를 이용한 획기적인 연구를 통하여 광합성의 암반응 과정을 밝혔구요, 그 업적으로 1961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클로렐라는 적당한 조건하에서는 하루에 약 10배나 증가하기 때문에 연간 유기물의 생산량이 벼의 약 8배에 해당한다고 하니 정말 놀랍습니다. 또한 배양조건에 따라서 지방은 20~80%, 단백질은 90%까지, 그리고 탄수화물은 37%까지 함량을 높일 수 있어서, 이를 대량으로 배양하여 인간의 식량문제를 해결하고자 연구되어 왔다고 하네요. 그러나 개체가 너무 작고, 그대로 먹으면 소화가 잘 안 되며, 맛도 없어 식품으로 개발되지 못하고 있다가 무균순수 배양으로 소화흡수율을 높인 건강보조식품과 유제품 등이 개발되어 오늘날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 때는 클로렐라를 우주식(宇宙食)으로 주목한 바도 있는데, 이는 우주여행이 가능하게 될 때 우주선 속에 많은 식량을 넣어서 가기가 힘드는 것은 물론 산소가 부족해지면 이산화탄소가 많아지는 문제까지 해결하는 방안의 하나로서 이와 같은 식물체를 재배하여 여러 가지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해 보고자 한 결과물로 탄생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 밖에 클로렐라를 간접적으로 식품으로 이용하거나 다른 식품에 섞어 넣는 방안도 연구되어 왔는데요, 이를테면 젖산균 따위의 미생물의 발육을 촉진시키는 데 이용하거나, 오염된 물을 정화하는 데 이용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축의 사료에 섞어 넣어 이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일본·타이완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여러 나라와 구미 각국에서 아동들의 학교 급식에 영양가를 높이기 위하여 클로렐라를 분말로 만들어 혼합해서 급식을 하기도 하고 영양제 등의 원료로 이용되기도 하여 세계 각국의 연구소가 설립되어 여러 가지 연구가 지금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 스테비아 : 하천이나 습지대 주변에서 자라는 식물인데요. 뿌리는 원뿌리의 발달이 분명하지 않고 많은 곁뿌리와 막뿌리[不定根]가 자랍니다.
       
생육 후기에는 굵은 뿌리가 발달해서 저장 기능이 생긴다고 하네요.
       
뿌리 가까이 있는 숨은 눈[潛芽]에서 새로운 가지가 자라면서 해마다 새로운 줄기를 이룬다고 하네요. 줄기는 곧게 서며 월동 중에는 줄기의 기능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줄기 마디에 잎이 달리고 잎겨드랑이에서 가지가 돋는다고 합니다. 잎은 마주나고 바소 꼴이며 길이는 410cm, 나비 약 2.5cm입니다. 가는 톱니와 굴곡이 있고 잎맥은 3개인데요. 잎자루는 없으며 포기 전체에 잔털이 난다고 합니다. 

                꽃은 1송이에 56개의 관상화가 모여서 피며, 자가불화합성의 성질이 있습니다.
       
단일 식물이므로 단일 조건에서 꽃이 빨리 핍니다. 종자는 결실률이 낮고 매우 작습니다. 종자 앞 끝에 부채살 모양의 관모가 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파라과이·아르헨티나·브라질 등의 국경 산간지에서 자란다고 합니다.

       
파라과이에서는 옛날부터 스테비아 잎을 감미료로 이용해 왔는데, 최근 합성 감미료인 사카린의 유해성이 문제가 되자 다시 주목을 끌게 되었다고 합니다. 

               잎에는 무게의 67% 정도 감미물질인 스테비오시드(stevioside)가 들어 있는데, 그 함유율은 개체에 따라 차이가 크다고 합니다. 감미성분은 설탕의 300배로서, 차를 만들어 마시거나 껌 대용으로 하고 있으며 청량음료의 감미료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한국에는 1973년에 들여왔으며 작물시험장에서 설탕 대체용으로 개발을 위하여 시험재배를 실시하였고 농가에서 재배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한국에서 육성한 품종으로는 수원 2(감미성분 12.2%)와 수원 11(23%)가 있습니다. 번식은 종자나 꺾꽂이로 한다고 합니다. 수확은 l년에 l2회 할 수 있으며, 9월 상순과 중순이 적기라고 합니다.

 

생식하면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생식의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식품 : 성인병예방, 만성피로 훨씬 좋아짐

암 예 방 : 먹거리 (공기오염) 흡착 배출 (과채류등)

치 료 식 : 성질 급하고 빨리빨리 먹는 습관을 고쳐줌

* 꼭꼭 씹어 먹어야 함으로....

다이어트식 : 꼭 몸무게를 줄여야 할 때....

미 인 식 : 피부가 고와지고 정신이 맑아짐, 혈액도 맑아짐.

대 용 식 : 1

성 장 식 : 병치레 하는 아이들 

효 도 식 : 나이 드신 부모님을 위한 자녀들의 효도

아카데미식 : 수험생

 

생식의 원래 뜻은 무엇이었을까요?


원래 의미의 생식이란 곡식과 야채
, 과일, 해조류 등의 식품을 불로 익히거나 굽지 않은 수확한 뒤에 짧은 시간 안에 조리과정이 없이 깨끗이 씻어서세포조직이 최대한으로 살아 있는 생생한 그대로를 먹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니다.

이렇게 생으로 먹는 식품들은 우리 몸이 성장 발달하는 일과, 생명활동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각종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들을 넉넉히 함유하게 하는 것으로.... 평소에도 건강하게 살아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에 외부에서 우리 몸을 공격하는 각종 병원균과 싸워서 물리칠 수 있는 힘 즉, 면역력을 길러준다는 놀라운 사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현대 도시인의 식사 문제점 :

그런데 현대인들 중에서 과반수 이상이 농촌과 멀리 떨어진 도시에서 살고 있는 지금의 생활은.... 그동안 불을 이용하여 맛 있게 조리를 해서 먹는 습관에 길들여져서 밥과 국 위주의 식사를 하기 때문에 생식품이 가지고 있는비타민, 미네랄, 효소(이하 '비미효'라고 함) 등이 조리하는 과정에서 열에 의해 50-99%까지 파괴되거나 소멸되어 버리는 결과로 인하여 칼로리는 넘치게 섭취하게 되지만, 정작 우리들이 살아가야만 할 중요한 생명활동의 원천 요소인 비미효는 형편없이 부족하고 불충분한 식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가공식품의 폐해 :

더구나 지금의 40대 이하 젊은 세대는 풍요의 시대에 사는 도시의 현대인들은 가공식품이 넘쳐나는 시대에 태어나 자란 탓으로 영양소의 80퍼센트 이상이 집중된 쌀눈과 섬유소가 대부분 제거된 탄수화물 덩어리의 흰 쌀밥과 흰 밀가루로 만든 빵, 설탕과 소금, 화학식품 첨가물이 잔뜩 들어있는 패스트푸드, 일 회용 페토르트 식품, 햄이나 소시지 등의 가공 육제품만 즐겨 먹고 있는 상태이며.... 야채를 생으로 먹는 일이나 현미, 잡곡밥 등 단순한 자연식을 싫어해 왔던 것이 사실입니다.어느 곳을 가도 음식이 넘쳐나는 현대는.... 어찌 보면 행복한 시대가 도래했다고 하지만, 그 내용을 막상 들어가 보면 대량의 농약과 화학비료, 제초제의 살포에 의해 대량생산이 가능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양의 해로운 화학성분이 그 음식물 속에 함유되어 있는 음식만을 먹고 살아가고 있었다는 사실입니다.

역설적으로 말하면 해로운 음식은 많지만 좋은 음식이나 먹을 만한 오염이 암 된 무공해 자연식품은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으면 거의 먹지 못하는 심각한 상황까지 이르러게 된 것입니다.

식사와 질병 :

이런 음식을 계속 먹으면 당장은 겉으로 아무 이상이 없어 보여도 몸 안에 부작용을 일으킬수 있는 유해 물질이 적은 양이지만 계속해서 들어오고그중 상당 부분은 체외로 배출되지 못하고 쌓인다. 축적된 유해물질들은 어느 시기엔가 단독으로 또는 서로 다른 성분들이 함께 몸의 일부분에 부작용을 끼치기 시작하여 시름시름 앓게 하거나 심할 경우 병들어 눕게한다.그리고 때로는 '갑자기 찾아오는 죽음의 사자' 암이 되어 젊고 싱싱한 삶을 망쳐버린다.

생활환경의 악화 :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생활환경은 해마다 악화되어 가고 있는 것을 눈으로 계속 보면서도 속수무책으로 살아가고 있는 실정이 되었습니다.

마을 주위의 샘물이나 수도물의 원천수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오염이 되었고도시지역의 공기는 공해 없는 시골에 사는 사람들이 와서는 너무 탁해서 도저히 견딜 수가 없을 정도로까지 되었습니다.

아토피와 성인병 :

그런 결과로 젊은 세대의 체격은 우유와 육식의 결과로 현저히 커졌으나.... 체력은 과거에 비해 상당히 떨어지고 면역력도 현저히 약화되어 한 해에도 여러 차례 감기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는 일이 잦아진 요즘의 젊은 세대들의 건강상태입니다.

오늘날 유행하는 아토피는 거의 4-5명에 한 명 꼴로 걸린다는 무서운 암은 결코 우연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고 남는 상황입니다.

요즘의 생식 :

현재 시중에서 팔리는 생식은 원래 의미의 전혀 손을 대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품인 자연생식은 아닙니다.

경제적, 시간적인 이유 등으로 인하여 원래의 자연생식이 거의 불가능한 현대 도시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차선책으로나마 자연생식에 필요한 최소한의 가공 즉, 소비자 가정으로의 운반과 보관, 먹기가 간편하도록 열을 가하지 않는 동결 건조와 분쇄, 간편한 일 회용 포장 등의 공정만을 거쳐 만든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또한 모든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도록 보통의 식사에서는 불가능한 약 30-60 종류의 현미, 보리, 수수, , 콩 등의 다양한 곡물류, , 배추, 상추, 파프리카, 당근, 오이, 토마토 등의 다양한 야채류, 사과, , , , 대추, 은행 등의 다양한 과일류, 미역, 다시마, , 스피루리나 등의 다양한 해조류 등등의 원료 식품을 함께 모아 가공하여 혼합한 것을 말합니다.

여기에 들어가는 곡식은 씨눈과 겉껍질 속의 생명 영양물질, 즉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섬유소들을 될 수 있으면 최대한으로 담기 위하여 통 곡식과 거친 겉껍질만을 제거한 원료를 사용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생식의 신뢰성 :

시중에는 여러 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생식 상품이 나와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최고의 생식이라고 하지만, 과연 그 많은 종류의 원료 식품들을 어떻게 수집하여 품질 확인을 하고, 또 우리가 과연 제조공정에 비위생적인 요소는 없었는지, 원료 중의 일부를 못 믿을 수입품으로 대체하지는 않았는지, 친환경 인증 농산물을 사용했다면 30-69가지 중에서 몇 가지를 몇 퍼센트나 저농약 농산물로 썼는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 제초제를 전혀 쓰지 않은 최고급 유기농산물로 썼는지는 아무도 명확히 표기하고 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생식의 선택 :

이런 점들을 고려하여.... 생식을 선택할 때에는 소비자가 주의해서 살펴보아야 할 포인트 들입니다. 

값이 비싸고 유명해도 못 믿을 제품이 있는가 하면 광고 선전을 하지 않아서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이름이지만 10년 이상 유기농 농사만을 지으면서 오로지 한결같은 순수한 마음의 무공해 마을 사람들이 개인재산 없이 공동생산이나 공동분배를 하면서 자신들이 직접 재배한 무공해 농산물로 직접 만든 비교적 저렴한 믿을만한 생식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생식과 일상생활 :

생식은 특정한 병을 고치는 약품이 아닙니다. 우리들이 날마다 먹는 보통의 밥을 대신할 수 있는 대체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40-60g의 고운 가루 형태로 되어 있는데.... 일회 분이 약 40g으로 보통 사이즈의 유리컵에 생수 삼사백 cc를 타서 먹으면 조금 진한 곡물 차와 같아서 저걸 먹고 어찌 한나절을 견디나 싶겠지만...., 그러나 그 안에 들어있는 1500 Kcal의 열량을 지니고 있어서 보통의 남자 직장인이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하는데 거의 힘이 달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게다가 다량의 섬유질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 속의 노폐물들을 흡착하면서 천천히 지나가게 되므로 공복감이 적어진다는 사실입니다.

생식의 작용 :

원료 농산물의 비미효90% 이상을 고스란히 보유하고 있는 것을 이미 분쇄된 미세한 입자로 위장 속에 들어간 생식은.... 위와 장에 거의 부담을 주지 않고 빠르게 분해되거나 흡수되어, 그 풍부한 영양분들이 인체 여러 조직과 기관으로 운반되어 가서 그 동안 불균형한 식사로 부실해진 부분을 보충해 주므로 인하여 생긴 부실해진 기능을 정상화 시켜주면서 아울러 노폐물의 분해를 촉진까지도 동시에 시켜준다는 사실입니다.

생식의 건강/치료 효과 :

생식을 하루에 한 끼 이상 계속하여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겉으로는 피부가 맑으면서 또 탄력 있게 살아나고, 눈빛이 빛나게 되고, 안으로는 혈액 속의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질이 점차 분해되어 배출되어져 혈액이 맑아지고, 적혈구의 수와 모양이 건강한 상태를 회복되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간질환 환자들의 경우에 간세포 조직들이 살아나고 또 건강하게 되어 GOT, GPT, rPT 등의 수치가 현저히 낮아지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고혈압 환자들의 경우에는 혈압이 현저히 낮아져서 얼마 후에는 정상을 찾는 경우가 많았다는 결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사실은 막연한 주장이 아니고 백 명이 넘는 성인병, 암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병원 임상실험에서 공식적으로 기록되고 확인된 사실인 것입니다.

생식 먹는 방법 :

현재 건강한 일반인은 생식을 지금까지의 비미효가 크게 부족한 식사 방법을 보완하기 위한 보충식으로 아침이나 점심, 저녁 중에 한끼 정도는 밥을 대신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한두 달 먹어서 특별한 효과를 보자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만 안 된다면 평생 먹도록 하는 것이 좋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약 환자가 섭취하는 경우에는 하루 한 끼에서 시작하여 두 끼 또는 세 끼 전부까지 생식을 먹도록 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럴 경우 보다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가 있기 때문이고 또 투병생활의 고통이 크게 줄어들 것이기 때문입니다.먹는 방법은 뚜껑이 있는 컵이나 용기에 물 200-300cc와 생식 한 봉에 들은 가루를 넣고 잘 저어서 다시 흔들어 잘 섞은 다음에 천천히 씹어 먹듯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워낙 맛이 없다고 느낄 때는 물 대신 다른 맛과 향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요구르트나 두유에 타서 마셔도 좋습니다. , 활동량이 많은 사람의 경우에는 각종 과일을 곁들여 먹으면 더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모든 사람들의 건강은 스스로 지켜나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분들이 이 생식으로 건강한 삶을 살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출처허브, 새순 함유 생식 | 재작성자 김상구

앨트웰 허브순생식앨트웰 허브순생식 프리미엄

다양한 허브의 영양을 가득히
태초의 영양을 담은 새순이 듬뿍!

씨눈, 엽록소, 효소로....
깨끗한 자연을 담은 것이 순생식이다!

씨눈, 엽록소, 효소로.... 

깨끗한 자연을 담은 것이 순()생식이다! 


▲ 시중에서 발매되고 있는 순생식을 잘 복용하고 자신의 몸을 잘 관리한다면 건강한 웰빙이 가능합니다. 상담환영! 아래 전화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순생식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시다면 010-8697-8000이나 010-2944-0064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구,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지구촌한마음운동,김상구,인류,인류의 미래,과학적,김수경박사,건강특강,건강,수명,굶주림,DNA,굶주림의 DNA,식사하는 법,건강한 수명
* 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하며 존중합니다. 방문하시는 기념으로 방명록에 짤막한 한 구절이라도 남겨주신다면....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